본문 바로가기

쎌레스트의 번역작품/드라마 시리즈

카페 (The Cafe) S1

 

 

 

BBC Korea에서 방송된 시트콤 The Cafe입니다.

 

6개짜리 짧은 시트콤인데 아마 지금쯤은 방영이 끝났을 거예요...ㅎㅎㅎ

 

항상 번역이 다 끝난 뒤에야 올리는 게으름이

 

이번에는 방영까지 다 끝나고도 한참 지나 올리게 되는 걸로 업그레이드를... ㅠㅠ

 

 

시릴(Cyril)이라는 카페를 운영하는 캐롤과 캐롤의 작가지망생 딸 새라,

 

그리고 캐롤의엄마 메리를 중심으로

 

캐롤의 남자친구(?) 스탠, 새라의 남친 후보 리처드와 프랭크,

 

새라의 괴짜 친구 클로이와 키런 등이 등장하는데

 

어느 가족 드라마 못지 않게 따뜻한 시트콤이어서 정말 좋았어요~~

 

 

물론 번역하는 입장에서는 말장난 때문에 그리 쉽진 않았지만

 

시청자 입장에서는 따뜻한 사람들의 따뜻한 이야기가 그야말로 마음에 쏙 들었다지요~~~

 

 

시즌2도 있다던데 언제 시간 나면 어둠의 경로로라도 구해 보고 싶을 정도...ㅎㅎㅎ

 

하지만 영국에서도 그리 인기가 많지 않았던 프로그램이라 구하기 쉽진 않을 듯...ㅠㅠ

 

 

 

 

왼쪽부터 메리 할머니, 캐롤, 새라~

 

 

 

 

요 녀석들이 바로 새라의 남친 후보 존과 리처드~

하지만 존은 여친이 있고, 리처드는 새라가 영 남자로 봐주질 않는다능...ㅎㅎㅎ

 

 

 

Somewhere beyond the sea, somewhere waiting for me... 로 시작하는 테마곡도 참 좋았어요~

 

원래 유명한 곡이지만 이 시트콤의 분위기를 따뜻하게 만드는 데 일조했다지요~

 

시즌2 나오면 꼭 제가 다시 했으면 좋겠다능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