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쎌레스트의 번역작품/드라마 시리즈

Lead Balloon S4(오늘도 성공을 쓴다)

 

 

 

30분짜리 영국 코미디 드라마 Lead Balloon '오늘도 성공을 쓴다' 시리즈 4입니다.

 

총 6편인데 오늘까지 총 5편을 번역했네요.

 

항상 끝날 때쯤 올리기... ㅎㅎㅎ

 

사실 30분짜리 코미디는 번역하기도 까다롭고 번역료도 짠 편이라 그리 선호하진 않는데요

 

두 달 동안 쫄쫄 굶다가 보니 걍 덥석~

 

그래도 4회까지는 재미있었는데, 오늘 마친 5회는 정말 쉣!!!

 

꽤 유명한(심지어 저도 얼굴을 잘 아는) 코미디언이 게스트로 나와 둘만 계속 떠드는데

 

저는 하나도 재미가 없더라능.. ㅠㅠ

 

게다가 말 많고 빠르고 애드립 많은 코미디라선지

 

대본도 그리 충실하지 않아서 좀 애먹었어요..

 

게다가 방송은 급해서 방송 일주일도 안 남기고 대본을 받았다능...

 

결국 2회 번역하다가 1회에서 터무니 없는 오역을 한 걸 깨닫고 방송 후 고치는 사태가...

 

어쨌든 이제 끝이 보이니 잘 마무리해야죠~

 

영국 드라마는 항상 정 들 만하면 이별이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