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쎌레스트의 번역작품/드라마 시리즈

프라이미벌 S5 (Primeval S5)

 

 

 

 

원시시대의 침범(Primeval) 시리즈 5입니다~ (BBC Korea)

 

프라이미벌이 요즘 에피 개수가 적어서인지

 

급하게 들어와서 한꺼번에 방송하고 끝내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그나마 대사가 그렇게 많지 않고,  제가 워낙 좋아하는 류라서

 

후다닥 번역 끝내고 나니 너무 아쉽네요ㅠㅠ

 

이번 시리즈에선 무슨 쌍쌍 파티도 아니고 다들 커플이라

 

배도 좀 아팠다능..ㅋㅋㅋㅋ

 

S5 대표 사진에 베커랑 제스, 에밀리 사진이 없길래 구글링을 좀 해봤더니

 

베커 단독 사진 엄청 많네요ㅋㅋㅋㅋ

 

역쉬 베커 인기 짱!!!

 

 

 

 

 

S5 캐스트 최대한 많이 나온 사진~

 

그래도 에밀리랑 레스터, 필립이 빠져서 따로 단독사진을..ㅎㅎㅎㅎ

 

 

 

 

 

 

 

 

 

 

 

 

마지막으로, 맷이 너무 잘 나온 사진이 있길래 걍... ㅎㅎㅎ

 

 

 

 

사진 투척 끝~~~~

 

 

*소스코드로 유튜브 영상 넣는 법 배운 김에 유튜브 막 연결~~ㅎㅎㅎ